2012년 9월 5일 수요일

일할때 가장 큰 행복.

어떤 프로젝트 관련해서 회의를 갔는데,
그 자리에 나온 사람들과 생각하는 방향도 같고, 바라보는 시각도 같고,
서로 공감하고 많은 재밌는 생각이 나올때.
혹은 내가 알지 못했던것들을 알아 가거나, 상대방이 나의 의견을 듣고 무릎을 칠때.

그때가 가장 행복해.
일이 진행이 되서 결과물이 나오면 더 할거 없이 행복하겠지만.
지금 이 자체로도 행복하고 즐거워.
I Love My Work.

댓글 2개:

  1. 우왓 나 딱보고있는데 새글이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자여마자여
    일할때 마음맞고 잘통할때 즐거워용!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