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9월 6일 목요일

Woodkid - Run Boy Run

Woodkid - Run Boy Run

달려 소년아~ 달려~
ㅋㅋㅋ
괴물들이 소년을 공격하러 가는거 같아?
카타르시스를 느끼시길..!!!

댓글 4개:

  1. 이거댓글쓰는거짱힘드네요 와

    답글삭제
  2. 쉽지않어... 이거... ㅋㅋㅋㅋ

    답글삭제
  3. 제가 트위터를 할줄 몰라 여기에 댓글을 씁니다 ㅋㅋ
    매거진M2 인터뷰 잘 읽었습니다!!!! 동영상도요!!
    인뎁 모든 앨범 화이팅! ㅋ

    근데 매거진M2는 잡지로 나오는게 아니고 온라인상으로만 볼수있는건가요?

    답글삭제